오덕이의 새소식♬

아이들이랑 봄피크닉 김밥 만들기 소불고기 꼬마김밥 레시피/꼬마김밥 추천

오덕이♪ 2022. 5. 18. 22:13
반응형

오늘 대구 30°예요.😂💦
바람이 불어서 선선하긴 했지만 땡볕에서는
아후~ 덥더라구용.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김밥을 준비했어요.🥰
아침은 김밥으로 간단히 먹구요.
저희 세가족 집 근처 미술관으로  김밥이랑 간식
준비해서 소풍가요.👨‍👩‍👧💕💕
아침부터 정성스럽게 준비를 했답니다.ㅎㅎ
도시락도 예쁘게 담아서 알록달록 넘 예뻤어요.
저희 딸공쥬랑 저는 예쁘게 먹는걸 좋아해서
색색깔 예쁘게 담았어요.😍
도시락이 꽃이네요.ㅎㅎ

소불고기 꼬마 김밥, 간식, 과일, 샐러드 준비 끄읏!
저희 딸공쥬는 오이든 김밥을 좋아해요.^^
그리고 블루베리 샐러드도 만들구여.ㅎㅎ
블루베리를 넘 좋아하는 꽁쥬~♡♡♡
딸아이가 좋아하는 것만 담았어여~^^

미술관 근처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 잔디밭에서
예쁜 피크닉 자리를 깔고 예쁘게 준비한 도시락을
꺼내서 먹는데 넘 즐거웠어요.😄

예쁜 피크닉을 위한
소불고기 꼬마 김밥 레시피 간단해요.🤗



(재료)
오이, 당근채, 계란지단, 볶은 소불고기
김밥용 김


오이는 소금에 10분 정도 절여주세요.


계란지단도 두툼하게 구워주세요.


당근채도 살짝 볶아주세요.
소금 한꼬집 넣어주세요.


소불고기 볶은것도 불고기만 김밥에 넣어 줄꺼예요.


소불고기, 계란지단, 절인 오이, 볶은 당근채
준비가 다 되었어요.


계란지단은 식은후 가위로 잘랐어요.

계란지단 두툼하게 만드니깐 식감이 좋아요.ㅎㅎ


소금, 메실액, 참기름, 통깨 넣어서 고소한 김밥용
밥을 준비했어요.^^

밥 위에 계란지단 깔고 오이랑 당근채 올리고
마지막으로 소불고기를 조금 올려주세요.

김을 반 잘라서 가운데 밥을 깔아주시고
김 끝부분에 밥을 깔아주세요.
밥을 넘 많이 넣으면 잘 안붙어용~


예쁘게 꼬마 김밥을 돌돌~말아주세요.^^


아주 단단하게 소불고기 꼬마 김밥을 만들었어요!
꼬마 김밥 만들기 간단해오.ㅎㅎ


예쁘게 썰어서 딸공쥬 도시락에 담았어요.🍱💕💕


맛있게 김밥 만들어서 아침, 점심으로 넘 잘먹었어요.ㅎㅎ

주말에 가족들과 연인분들 예쁜 도시락 준비해서
나들이 떠나셔요.💗💗
예쁜 도시락은 준비하는 것도 즐겁지만
나들이 나가서 똬악 펼쳤을때 더 기분이 좋아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