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근대 된장국 맛있게 끓이는 레시피/아이들 국 추천/ 비오는날 카페 데이트

오덕이♪ 2022. 4. 29. 23:10
반응형

오늘 새벽부터 비가와서 너무 좋았어요.
남편이랑 통했는지 오늘 비오는데 서로 같이
파스마라고 말했지 모에요~ ㅋㅋㅋㅋ
비오면 둘이서 파스마카페 가자구 했었거든여.ㅎㅎ
큰 통유리라서 비오면 너무 운치있고 좋겠더라구여~
오늘 남편이랑 그 소원을 이루웠어요.🤣👍

비오는날 이른 오전에
따듯한 커피한잔에 감자스프를 먹었어요.^^
창가에 빗방울이 너무 예뻐서 올려봅니다.ㅎㅎ
아침부터 감성돋는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날씨가 흐리고 비가와서 잠시 행복했어요.
낭만적인 시간을 보냈답니다.😍
비오는날 카페 데이트 너무 좋아요.ㅎㅎ

근대 된장국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아이들 어른들 국으로 근대 된장국 추천드려요.
근대가 영양가도 많고 소화도 잘된답니당.ㅎㅎ
딸아이도 근대국을 좋아해서 자주 끊여서 먹어요.
근대국 레시피 너무 간단해요.

재료
근대, 대파, 두부
된장 2, 국간장 2, 다진마늘 1

근대를 식초물에 30분정도 넣고
깨끗하게 세척을 해주세요!

오늘 근대잎 향기가 너무 좋았어요.ㅎㅎ

근대 줄기부분에 흙이 있어서 꼼꼼히 씻어주세요.
근대국에 넣을 대파도 준비했어요.^^

멸치육수에 근대 줄기부터 먼저 넣어요.
5분후 근대잎을 넣어주세요.ㅎㅎ
이건 저만의 레시피예요.^^
아이들 먹기엔 줄기부터 넣고 근대잎을
넣는 순서가 좋았어요.

먹기좋게 자른 근대잎을 넣어주세요.
한소금 끓여줘요.^^

팔팔 끓어오르면 된장 두스푼 넣어줍니다.

다진마늘도 한스푼 넣어주세요.

자른 두부도 넣었어요.
한소금 끓여주면 됩니다.ㅎㅎ

마지막에 썰어놓은 대파를 넣어주세요.

맛있는 근대 된장국이 완성되었어요.^^
아이들 국, 어른들 국으로  추천드려요.
건강한 맛이 최고죠.👍👍

비는 그쳤지만 바람은 차가워요.
따듯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