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한올면옥 비빔냉면/메밀전병 시원한 점심메뉴 추천

오덕이♪ 2022. 4. 28. 22:33
반응형

오늘은 아침부터 딸아이 등원을 가족모두 함께
했어요.ㅎㅎ
딸아이 등원버스에 담임쌤이 오셔서 반갑게
인사를 아버님, 어머님 모두 나오셨네요.🤣💦
딸아이 보내고 남편이랑 손잡고 룰루랄라 ~~
집앞 스타벅스에서 모닝 브런치 먹고
두시간정도 남편이랑 수다를ㅋㅋㅋㅋ
오전에 스타벅스에 남자는 남편뿐😂
두시간 수다와 함께 남편이랑 운동겸
걸어서 한올면옥으로 향했습니다.ㅎㅎ
날씨도 좋고 바람도 불어서 걷기 딱 좋았어요.^^
한올면옥 본점에서 4월15일 부터~
물냉면 5,000원 행사를 하네요.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았어요.
16명 대기~~ㅠㅠ
오래 기다리진 않았지만 얼릉 뜨끈한 육수를
먹고싶었어요.^^

주문한 메밀전병이 나왔어요.
지난번에 왔을땐 남편이랑 비빔냉면만 먹었는데
오늘은 메밀전병 곁들여서 비빔냉면을 먹었어요.
메밀전병이 잘 구워져서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비빔냉면도 나왔어요.(침샘이..🤤)
비냉 양념도 맛있어요.ㅎㅎ

팔팔 끓인 육수랑 비빔냉면 궁합이 진짜 맛있었어요!
육수 두그릇 마시고 와욤.ㅎㅎ

남편도 비빔냉면을 좋아해서
비냉 두개 주문하고 메밀전병도 추가ㅎㅎ
육전이랑 비냉 곁들여서 먹으니깐 맛나네유~~^^

조금더 가까이에서 사진을 ㅎㅎ
메밀전병 요거 별미예요.^^
남편이랑 어린시절 얘기하며 메밀전병
맛있게 먹었네요.
우리남편이 먹고 싶은거 이젠 다 먹어요!
내가 잘챙겨줄께요.💗

메밀전병 안에 김치랑 고기가 들어가서
맛있게 먹었어요.^^
메밀전병 추천드려요.ㅎㅎ

식사후 뜨끈한 육수를 마셨어요.
저는 한올면옥 육수가 맛있어서 한번씩 생각이 나네요.
날씨가  더우니까 시원한 냉면이 자꾸자꾸
생각나네요.ㅎㅎ

날씨가 더우니까
시원한 메뉴로 이곳 (내돈내산) 한올면옥
추천드려요.ㅎㅎ
육전도 있어서 담엔 물냉면 육전 먹어봐야겠어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