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아이들 저녁반찬 메뉴(코로나 집밥메뉴 추천)

오덕이♪ 2022. 3. 24. 22:24
반응형

오늘은 가래떡으로 계란떡전을 만들꺼예요.
아이들 간식, 야식메뉴, 반찬으로 좋은 것 같아요.^^
저희 5살 딸아이가 너무 맛있게 잘먹더라구요.ㅎㅎ

딸아이 저녁으로 만든 엄마표 집밥 식단입니다.🥰
<저녁메뉴>
흑미밥, 냉이된장국, 훈제오리고기, 계란떡전
멸치볶음~

계란 떡전 레시피 알려드릴께요~^^

계란 그리고 가래떡 준비해주세요.
가래떡은  20분 정도 물에 담궈서 쫄깃하게
준비해 쥬세용.^^
계란도 풀어주세요~~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가래떡을 올려줍니다.
2~3분 굽다가 계란물을 올려서 구울꺼예요.

계란 푼거 가래떡에 넣어주세요.
약한 불로 해야 후라이펜에 계란이 잘 눌어붙지
않더라구요.
서서히 익혀주세요.

계란 떡전을 한번 뒤집었어요.^^
떡이 쫀득 쫀득 야들 야들한 계란이랑 궁합이
찰떡 찰떡~~🤣👍👍
이거 진짜 아이들 간식으로 넘 맛있어요.^^

완성된 계란 떡전에 토마토 케찹을 뿌려주세요.
계란 떡전에 간을 안해서 케찹이랑 곁들여서
먹으면 너무 맛나요.👏👏👏
(말해뭐해)ㅋㅋㅋㅋ
진짜 아이들 간식이나 반찬으로 만들어 보시는거
추천해 드려요.
술안주로도 최고인듯요.🤣👍👍

나주배를 갈아서 만든 훈제오리고기 이마트에서
샀어요.(내돈내산)
마늘 넣어서 살짝 구웠어요.^^
마늘향이 너무 좋아요.ㅎㅎ

마늘 오리훈제 볶음이랑 떡전이 완성 되었어요!
시간도 얼마 안걸리고 두가지 뚝딱 만들었어요.^^

요즘 냉이가 제철이잖아요.
지난 주말에 경주에 밭에서 뜯은 냉이로
냉이 된장국을 짭조름하게 끓였어요.^^
된장국에 소고기도 조금 넣으니 더 구수하니
맛있네요.ㅎㅎ

아이들 저녁반찬 집밥 완성 되었어요.👏👏👏
엄마표 집밥이 최고잖아요.
저희 딸공쥬 넘 맛있게 잘먹어줘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으샤 으샤 내일도 더 맛있는 반찬으로 맛있게
만들어야죵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