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햇 양파장아찌 만들기 백종원 양파고추장아찌 만들기

오덕이♪ 2024. 6. 4. 11:19
반응형

햇양파장아찌 만들기
양파장아찌 담그는 법
양파장아찌레시피
백종원양파장아찌 만드는 법
양파고추장아찌 만드는 법
여름장아찌 만들기
여름반찬 만들기
양파간장장아찌 만드는 법


햇 양파고추장아찌

햇양파랑 알싸한 청양고추 넣어서
양파고추장아찌를 만들었어요.

역시 청량고추가 들어가니까 더 맛있네요.

햇 양파고추장아찌 만들어서 가족들과 다 함께
정원에서 고기 구워서 양파장아찌랑 곁들여서
먹으니깐 너무 맛있네요.♡

햇 양파고추장아찌 만드는 법

재료
햇양파, 청양고추, 장아찌간장

씻은 양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양파를 잘라서 통에 담았어요.

자른 양파 위에 청량고추도 썰어서 넣었어요.

햇양파랑 청양고추를 썰어서 통에 담았어요.

장아찌용 간장을 넣었어요.

시판용 장아찌 간장으로 간단하면서 맛있게
만들어서 바로 고기 구워서 곁들여서 드시면
다른 반찬이 필요가 없더라고요.ㅎㅎ
이맘때 먹어야 가장 맛있는 양파장아찌예요.

주말 점심으로 고기랑 양파고추장아찌, 마늘종장아찌
곁들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여름반찬으로 햇양파 장아찌 만들어보세요.
캠핑 갈 때, 여행 가서도 고기 구워서 반찬으로 최고!!

햇 양파고추장아찌 추천드려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