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대구청년응원카페 라일락뜨락 1956 대구 중구 한옥카페 라일락뜨락 이상화시인 생가터 라일락뜨락 1956 대구 라일락카페 대구 라일락명소

오덕이♪ 2024. 4. 14. 17:56
반응형

대구청년응원카페
대구중구라일락뜨락 1956
대구이상화시인생가터
대구라일락카페추천
대구라일락꽃명소
대구한옥카페라일락뜨락 1956
대구여행코스
대구북성로문화플랫폼
북성로추억을 그리다
대구골목투어
대구근대골목투어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EB%8C%80%EA%B5%AC%EB%9D%BC%EC%9D%BC%EB%9D%BD%EB%9C%A8%EB%9D%BD&where=m&sm=mob_sly.hst&acr=1

대구라일락뜨락 : 네이버 통합검색

'대구라일락뜨락'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대구청년응원카페

라일락뜨락 1956  이상화시인 생가터


대구 근대골목 투어
이상화시인 생가터 라일락뜨락 1956 카페
다녀왔어요.

좁디좁은 골목길로 가다가 보면 라일락꽃
향기가 난답니다.
그 길을 따라서 가다 보면 라일락뜨락 카페가
보여요.ㅎㅎ

라일락꽃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불어오는 바람에 라일락꽃 향기가 걸음을
멈추게 하네요.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

벽화 길을 따라서 걸어봅니다.
천천히 걸어서...

근대골목투어 이상화시인생가터

라일락뜨락 1656 입구예요.
라일락꽃이 반겨줍니다.

대구청년응원카페 라일락뜨락 1956
들어가 볼까요?

200살 수수꽃다리  라일락
오래되어서 어느 한쪽은 나무가 명을 다한 것 같았고
다른 한쪽엔 어린 가지가 쭉쭉 뻗어 나와 라일락
꽃을 피우고 있어요.
관리가 잘되어서 오래도록 수수꽃다리
라일락꽃  보고 싶네요.

4월 라일락꽃 필 무렵 딸아이랑 함께
오랜 역사의 공간에서 즐거움을 꽃피우고
갑니다.

7살 딸아이가 라일락꽃 좋은 추억과 향기가
좋은 기억으로 남길 바래요.

딸공주 할머니랑 라일락꽃을 그려보아요.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하는 7살 딸아이
어느 장소에서도 그림을 멋지게 완성되어요.

우리 딸공주 할머니랑 라일락꽃 그림을 완성했어요.
200살 라일락꽃을 귀엽고 예쁘게 그렸네요.ㅎㅎ

라일락뜨락 야외 자리도 느낌 있죠?

저의 어린 시절 저희 외가댁에도 있었어요.^^

날씨가 더워서 자몽아이스, 딸기스무디
아이스카페라테 주문했어요.

라일락꽃을 보면서 시원한 커피 한잔 마시니깐
너무 좋았어요.

야외 옆 별채 공간도 너무 좋더라고요.

딸아이가 그린 라일락꽃 그림을 200살 라일락과
함께 찍어보았어요.

이상화 생가터 좀 더 확대해서 찍어 보았어요.

라일락뜨락 4월 행사가 있더라고요.

라일락뜨락 입구 맞은편  예쁜 그림벽화
느낌 있고 너무 예쁘더라고요.

주말 라일락뜨락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우리 딸공주 꽃을 좋아해서 예쁜 꽃을 뜯어서
엄마 하나 할머니 하나 꽃선물을 받았어요.


[카카오맵] 라일락뜨락 1956
대구 중구 서성로 13길 7-20 (서문로 2가)

https://kko.to/MMGIhTQ2FK

라일락뜨락1956

대구 중구 서성로13길 7-20

map.kakao.com


[네이버 지도]
라일락뜨락 1956
대구 중구 서성로 13길 7-20
https://naver.me/FiE7gmsU

네이버 지도

라일락뜨락1956

map.naver.com


버스정류장 북성공구골목 내리시면
가까워요.

이모식당 골목길로 들어가면 라일락뜨락
가는 길이에요.

유명한 8번 식당 맞은편 골목길입니다.

길을 따라서 가다 보면 라일락꽃 향기가 날 거예요.

4월 라일락꽃 명소로 유명한
라일락뜨락 1956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