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가을 피크닉 도시락 만들기/ 주말 가족나들이 도시락/ 소고기 유부초밥 만들기/유부초밥 만들기

오덕이♪ 2022. 10. 1. 21:49
반응형

오늘은 우리 가족 이월드 놀이동산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5살 딸아이가 놀이동산을 너무 좋아해서 매주
주말마다 놀이동산으로 나들이 간답니다.ㅎㅎ
딸공쥬 덕분에 매주 예쁜 동화나라를 다녀오네요~

딸아이 소고기 유부초밥, 우리 부부 유부초밥까지
준비를 단디 했습니다!
물론 놀이동산가서 맛있는거 먹어도 좋지만
매주 놀이동산 가보니 맛집은 웨이팅 길어서 힘들고
가격이 저렴한 페스트푸드 코너는 맛이ㅡㅡ
오늘은 제가 만든 더 맛있고 정성가득한 소고기
유부초밥으로 맛있게 잘먹고 잘놀다가 왔어요.ㅎㅎ

소고기 유부초밥, 딸공쥬 음료, 간식, 우리부부
간식까지 꼼꼼히 챙겼어요.ㅎㅎ

(소고기 유부초밥 재료)

소고기 한팩, 양파1, 당근 반개, 애호박 반개
유부초밥 준비.

(양념)

소금, 참기름, 식초,올리고당,통깨


재료를 씻어서 준비했어요.

딸아이 유부초밥은 한입사각 작은 사이즈 유부로
샀어요.
요건 아이들꺼 만들기 좋더라구요.(내돈 내산)
유부초밥 넘 크게 만들면 아이들 먹기 힘들잖아요.
앞으로도 딸아이껀 요걸루 ㅎㅎ

유부는 뜨거운물에 한번 데쳐주세요.
데친 유부는 물기를 꼬옥 짜주세여~~

야채(양파,당근,애호박) 소금 살짝 넣어서 볶아주세요.

소고기에  후추, 올리고당 넣어서  볶아주세요.

큰볼에  밥 넣구요.
밥에는 소금, 식초물, 참기름 넣었어요.
밥위에 볶은 야채, 볶은 소고기 넣어주세요.

골고루 썩어 주세요.

소고기 유부초밥 준비되었어요.
남편이랑 둘이서 만들었어요.ㅎㅎ

남편이랑 함께 만든 소고기 유부초밥 완성.

딸아이 소고기 유부초밥도 완성.

점심때 놀이동산에서 피크닉 도시락 먹으니깐
꿀맛~~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핑크뮬리도 보구요.ㅎㅎ

핑크뮬리 가을 가을하네요 ~♡
햇볕은 쨍했지만 완연한 가을날씨에 어디가든
넘 좋아요.ㅎㅎ

가을 피크닉 도시락 준비해서 나들이
추천드려요.

즐거운 가을 연휴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