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아이들 간단한 저녁메뉴 추천/자담치킨 치킨꼬마김밥 만들기 추천

오덕이♪ 2022. 6. 1. 20:57
반응형

불금저녁 언니네 집에서 저녁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어른들은 자담치킨이랑 샐러드를 주문해서
치킨샐러드로 저녁을 먹었구요.
아이들은 자담치킨 순살후라이드로 주문을 했어요.
저녁으로 치킨만 먹기에는 부족함이 있어서
순살치킨이랑 양상추만 넣어서 간단하게 아이들
치킨꼬마김밥을 만들었어요.
아이들 치킨꼬마김밥 진짜 맛있었어요!!
치킨의 바삭함, 양상추의 아삭함으로 식감도
좋구요~ 맛도 치킨이 들어가니깐 아이들도
넘 잘먹었어요!!
순살치킨 주문할때 치킨꼬마김밥 꼬옥 한번은
만들어보세요!!
진짜 아이들 있는 집은 치킨꼬마김밥 강추 메뉴
예요.^^
저두 치킨꼬마김밥은 제가 생각해서 만든 메뉴라
따로 이런 메뉴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이들 입맛에 딱입니다.ㅎㅎ

보통 치킨을 주문하면 아이들이 치킨만 조금
먹게 되잖아요.
치킨이랑 야채를 넣어서 김밥을 만들면
아이들 영양적으로도 좋구요.
간단한 식사로 최고예요.

순살 치킨꼬마김밥 레시피 알려드릴께여.

김밥용 김, 순살치킨, 양상추
밥양념- 소금, 참기름, 매실액


꼬마 김밥이라서 김을 반 자르세요.
가운데 밥을 한주먹 정도 넣었어요.

김 끝부분에도 밥을 조금 넣고
밥 위에 양상추를 조금만 넣어주세요.

순살 치킨은 길게 가위로 잘라주세요.

양상추 위에 자른 순살치킨을 올려주세요.

순살치킨, 양상추만 넣어서 돌돌 말아주세요.

김밥용 김으로 만들어야 되는데요~
언니네 집에 곱창김 밖에 없어서 있는 김으로
만들었어요.😂
꼬마김밥이 만들기도 간단하구요~~
아이들 한입크기로 먹기도 좋아요.ㅎㅎ

조카랑 딸아이 저녁메뉴로 간단하면서 맛있는
치킨이랑 치킨꼬마김밥 완성되었어요.

저희 어른들은 샐러드 세개정도 주문해서
집에 있는 야채랑 콜라보를ㅋㅋㅋ

요렇게 샐러드 두접시를 만들었어요~~

저희도 치킨을 주문했지만
조금더 건강하고 맛있게 먹고 싶어서
치킨샐러드로 가볍게 저녁을 먹었답니다.^^

불금저녁
배달음식으로 아이들 치킨꼬마김밥
최고의 간단한 저녁메뉴였어요.👍
치킨을 주문할땐 아이들은 치킨꼬마김밥으로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최고 최고👏👏👏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