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이의 새소식♬

퇴근후 저녁반찬 메뉴(아이들반찬추천)

오덕이♪ 2022. 3. 23. 21:41
반응형

저녁에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 하루중 나의 가장 큰 선물이 되는 것 같아요.💗
일을 하고 저녁만은 특별한 음식이 먹고 싶잖아요.

눈이 즐거워야 입도 즐겁죠~🥰
오늘 저희 가족들 저녁 메뉴는 월남쌈으로 준비를
했어요.
사실 월남쌈은 야채랑 그리고 곁들여서 먹을 과일 고기만 준비하면 끝이예요.🤣
고기는 얼마전 코스트코에서 LA양념갈비를 샀거든요.
조금 남은거 야채랑 함께 싸서 먹을려고 준비했구요.

플레이팅도 조금은 신경을 써서 예쁘게 저녁을
준비했어요.🤗💕💕

<월남쌈 재료>
청경채, 파프리카, 양파, 당근, 사과, 아보카도
양념갈비.
( 재료는 좋아하는 재료로 준비하면 되세요^^)

월남쌈 소스는
칠리소스, 땅콩소스 두가지 만들었어요.
소스는 마트에 다양해서 다음엔 사먹기로.ㅎㅎ


월남쌈 준비는 간단하쥬~~^^
자세히 보시면 다른 반찬은 필요가 없어요.ㅎㅎ
월남쌈에 고기 있쥬~ 야채 있쥬~
젤 간단한거 같아요.👍👍

저희 5살 딸아이 식판에도 고기랑 월남쌈에 야채들
몇가지 놓아 주니깐 아이들도 야채 다양하게 먹고
좋더라구요.
오늘 저녁메뉴 월남쌈은 메뉴 선택 잘한것 같아요.
👏👏👏👏

주말에 가족들이 다 모였을때
조금 더 여유있게 월남쌈 메뉴 추천해 드려요.👍👍


요즘 딸기가 작은건 저렴하더라구요.ㅎㅎ
밥 다먹고 후식 디저트로 딸기 생과일 쥬스
만들었어요.^^
딸아이는 예쁜 곰돌이 물통에 담아서~~🥰
너~무 상콤 달콤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셋이서 생과일 쥬스로 짠~하며
오늘 하루도 잘 보냈다고 서로 토닥여 주었어요.🤣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맛있는거 준비해서 맛있게
먹고 2차로 디저트까지~~♡♡♡♡
이런게 또 찐행복 아닐까여?💕💕💕

오늘도 예쁜하루 잘 보내고  내일도 예쁜 하루를 맞이해요.🌼🌼


반응형